모아이와 모아이

대구 맛집 탐방


'가르니'


대구 북구 운암지공원 바로 앞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차타고오실때 투썸 플레이스가 보이신다면 똑바로오신겁니다!





바깥 사진은 이렇습니다. 조금 작아서 얼핏 봤을때는 잘 안 보이실 수 있어요



영업시간은 오전 11:30분 오픈 9:30분 마감이라고 하니 시간 잘 보시구 방문하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정문 앞에는 메뉴판이 있습니다. 미리 보고 들어가시면 좋을 것 같아용






내부는 뭔가 톤다운된 인테리어로 되어있어요 의자도 그리 불편하지 않아서 좌석은 나쁘지 않았습니다.





이렇게 호가든이랑 블랑 공병으로 인테리어도 해 놓으셨어요!









제가 주문한 건 하와이안 피자와 무슨 마늘뭐시기 해산물 리조또였습니다.



전반적으로 대부분의 매뉴에 마늘이 들어갑니다. 저랑 여자친구는 마늘을 좋아해서 거부감없이 먹었는데


만약 마늘을 싫어하신다면 마늘을 빼 달라고 사전에 요청하셔야 할 것 같아요 ㅠ







요렇게 이쁘게 담겨와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제가 음식점 리뷰를 잘 못하지만 그래도 보시는분들이 간략하게 '아 대충 이정도구나' 라고 알아들으실 수 있을 정도로만 열심히 설명하겠습니다.



맛 ★★★★☆



전반적으로 맛이 괜찮습니다 마늘류 요리를 워낙 좋아하다 보니... 입지도 시끌벅적하지 않고 조용한지라 편안하게 식사가 가능했습니다.



가격 ★★★★☆


전반적으로 매뉴가 저렴한 편입니다.


이게 아마 가장 큰 메리트같아요 시내에서 이정도로 먹는다면 그래서 2만원대 후반은 줘야 하는 것 같은데...

가르니에서 먹으면 2만원대 초반? 정도 되는 것 같아요


여자친구가 상그리아를 좋아하는데 여기는 상그리아도 저렴해서 나름 괜찮았습니다. 



입지 ★★☆☆☆


이게 함정이네요. 사실상 작정하고 찾아오는게 아니라면 멀리서 찾아오기는 조금 그렇습니다. 물론 자가용이 있으신 분들이라면 예외겠지만.... 대중교통을 이용하시는 분들께는 추천드리기가 조금... 그래요


다만 운암지 수변공원 산책을 겸하셔서 시간을 보낸다고 하신다면 추천드립니다. 바로앞에 공영주차장도 있어서 주차하기는 매우 수월합니다.



서비스 ★★★☆☆


이거는 흠... 글쌔요 3번정도 방문했는데 두번은 홀에 종업원분이 계서서 딱히 불편하다는 느낌을 못받았지만.


저 사진을 찍을때는 남자 두분이계셨는데 불러도 대답이 없으시고 홀에 관심을 끄고 계신거 같은 느낌이었습니다.


요거는 사람마다 개개인의 차이가 있으니 주관적인 의견으로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총평 ★★★☆☆



맛은 있으나 대중교통 이용하지 않는다면 비추천.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